어린이미니스커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짱깨 조회 15회 작성일 2020-09-22 16:43:31 댓글 0

본문

‘여자 옷이 더 편해요’ 미니스커트를 즐겨 입는 남자!ㅣ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Instant Capture)ㅣSBS Story

여자 옷이 더 편하다는 화물 트럭 기사!!
미니스커트를 입고 남자 화장실도 가고 일도 척척해내는데...

SBS 목요일 교양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오후 08시 55분 본방송

#순간포착세상에이런일이 #미니스커트화물트럭기사 #미니스커트남자

▶ Hompage : https://www.sbs.co.kr/tv/culture
▶ Subscribe SBS Story : https://bit.ly/2Othu8e
THE CRAZY ONE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시발 이ㅈㄹ이냐
Hikmah Masdalifah Maulida : 아가들아 형이 직접 사과티비 시청하고 후기 말해줄게
MUSIC NATION 87 : 사과티비 볼려면 성인인증 해야하나요?
ESHKERRITTO-PLAY : 내가아는 사과티비가 구글스토어에 있는 그 사과티비인가?
motane ll : 사과티비 보면 두루마리 휴지1개 금방이라고 하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
Jessa Navi : 구글플레이스토어에 사과티비 검색하면 되는거지? 맞는거지?
Vasa CZ : 헬창들도 사과티비보면 근육 다빠진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임?
iiomq_ lunxr : 사과티비가 대체 뭔데 이렇게 난리임? 재밌는거임?
Kesa Cikal : ㅋㅋㅋㅋㅋㅋ사과티비 못봐서 잼민이 발정났누
Ruvy YT : 사과티비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보는거 맞냐고 십덕들아

미니 스커트 VS 롱 스커트 어느 팀이 이길까? [팔로우미9] 8회

절대 질 수 없다! 본격! MC들의 아무말대잔치ㅋㅋㅋ
아무나 이겨라! 이기는편 우리편!

뷰티 유목민들을 구하러 6명의 뷰티 전도사가 나섰다!
최고의 아이템을 찾아낼 그녀들의 PICK!
그녀들의 매력뿜뿜♡! 일상이 담긴 셀프카메라까지!!
매주 화요일 밤 9시 패션앤!
고지희 : 이게 기싸움인가 경쟁이니까 저정도 까내릴 수 있는거 아님 ?? 구해줘 홈즈에도 장난식으로 까내리먄서 우승할 수 있게 하는데 이게 불편하면 그냥 보지마 선비들아
olinbe : 수현이란 사람도 패션도 전형적인 일본여성잡지룩. 5:52. 일본어로 써져 있으면 그냥 일본잡지 한면.
김Sunny : 저는 미니스커트가 더 좋아요ㅎㅎ
김Sunny : 저는 미니스커트가 더 좋아요ㅎㅎ
ᄋᄋ : 다 흰색블라우스네 짠건가
사건의지펜선 : 수민 오지게 이쁘메
loly poly : 미니스커트 입은 장희진 누나...예전에 어떤 드라마에서 하석진형 뺨을 인정사정없이 때려서 손자국을 만들던데. ㅎㄷㄷ
Sall Sall : 여자는 미니스커트! 이런말은 누가하는거죠?? 여자는 미니스커트든 롱스커트는 롱바지든 숏바지든 퀸트든 다 자신의 스타일대로 입을 수 있어요~~
대박왕재수 : 체크 미니스커트 진짜 내취저 ㅠ
ᄋᄋ니말이다맞는데 : 아니 경쟁전이니까 서로 디스하지ㅋㅋㅋㅋ 같은편 끼리는 감싸주고 다른편만 디스해보려고 멘트 궁리하고있구만ㅋㅋㅋㅋ 무도 런닝맨은 매일 기싸움하는데 어떻게보냐?? 하여간 여자들 기싸움 프레임 못넣어서 안달이네 댓글러들 존나 몰아가는거 기레기들같아 이 쓰레기들아ㅋㅋㅋㅋ

세상 바꾼 여성들의 반기...'사우디 미니스커트'도 주목 / YTN

[앵커]
최근 미니스커트를 입은 여성이 담긴 짧은 영상 하나가 사우디를 발칵 뒤집어놨죠.

이 영상이 주목받는 이유는, 여성의 자유가 제약돼있는 사우디 사회에 미칠 영향 때문입니다.

역사적으로 볼 때도 비상식에 반기를 든 평범한 여성들의 행동이 차별과 편견을 무너뜨리고 세상을 바꿔 왔습니다.

임장혁 기자입니다.

[기자]
흑인은 백인에게 무조건 자리를 양보해야만 했던 1950년대 미국의 버스 안.

백인에게 자리를 내주지 않고 꿋꿋이 앉아있던 로자 파크스가 경찰에 체포됩니다.

동등한 권리를 주장하면서 일부 백인들로부터 살해 위협에 시달리기도 했지만, 파크스는 차별에 대한 저항 의지를 굽히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당연해 보이는 파크스의 좌석 양보 거부는 미 전역의 흑인 민권운동에 불을 댕기며 인종차별 철폐 투쟁에 중요한 변곡점이 됩니다.

여성의 마라톤 출전이 전 세계적으로 금지돼 있던 1967년 보스턴 마라톤대회.

출발선 근처에 숨어 있던 여성 선수가 기습적으로 출전해 역사적인 첫 레이스를 펼칩니다.

주최 측이 강제로 끌어내려 했지만, 다른 참가자들의 도움으로 완주를 해내고, 이 사건 이후 여성의 스포츠 참여에 대한 지구촌의 인식은 크게 바뀌게 됩니다.

[캐서린 스위처 / 보스턴마라톤 첫 여성 참가자 : 정신적으로든 신체적으로든 본인의 능력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한발 한발 앞서가면 뭐든지 해낼 수 있습니다.]

여성의 교육을 금지하던 탈레반 정권을 향해 11살 때부터 인터넷에 항의 글을 연재하던 말랄라 유사프자이.

이 때문에 불과 14살 때 탈레반 대원들에게 머리에 총을 맞고 사경을 헤매다 기적적으로 살아났습니다.

그러나 이후 여성에게도 교육기회를 달라는 말랄라의 외침은 더 커졌고 그 공로로 2014년 최연소 노벨평화상 수상자가 됐습니다.

이달 초 고등학교 졸업과 함께 유엔평화대사로 임명된 말랄라는 현재 전 세계 교육 사각지대를 돌며 여성의 배울 권리를 전파하고 있습니다.

[말랄라 유사프자이 (지난 18일, 나이지리아 대통령 면담 시) :교육은 어린이들의 기본적 권리입니다. 어떤 어린이도 그들이 가진 이 기본권을 빼앗겨서는 안 됩니다.]

철벽같던 차별의 담장을 허물어 온 건 비상식에 상식으로 반기를 든 평범한 여성들의 힘이었습니다.

최근 사우디를 발칵 뒤집어놓은 '미니스커트 영상'의 주인공이 여성...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4_201707220010592160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이상엽 : 그런데..난 암만봐도 저사람이. 여자로 안보이지..!! 무섭게 생겨 그런가 ..
jb kim : 메갈들아 저 여성들이 요구한건 니네들이 지금 당연히 누리고 있는 인간의 기본 평등권이야. 니네가 바라는건 신권이고.
KKK KKK : 패미니스트 얘기 아니야~ 꼴패미 기어들어가
hik arsk : 저나라들보다 여성이 억압받고 성평등순위낮은 조선은 언제쯤바뀌나요?!
성이름 : 멋있네.잘했다!!화이팅!!

... 

#어린이미니스커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ds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