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d출고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명량노래방 조회 0회 작성일 2021-06-11 00:25:51 댓글 0

본문

BMW 5시리즈 출고기 / 출고부터 고사 지내기까지 / 20대 여자 브이로그

안녕하세요. 째그입니다.
이번에 제가 520i luxury 차량을 출고하게 되어 브이로그를 찍어봤어요.
차 출고, 차 고사 지내기, 실내 가죽 코팅제 입히기 등 영상에 담아봤으니 재밌게 봐주세요.

제가 전문가가 아니라서 영상이 조금 허접할 수도 있지만..
아무튼 혹시라도 불편하신 점이나 충고해주실 부분 또는 영상이나 차량에 관한 꿀팁, 지적까지 모두 환영입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이나 알고 싶은 정보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제가 아는 범위 내에서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첫 영상이라 너무 떨리고... 조금 엉망이지만 편하게 봐주세요~
이 다음 영상으로는 차량 드레스업(소소한 DIY), 세차 브이로그 업로드 생각중이에요.
궁금하시다면 구독해주세요ㅎㅎㅎㅎㅎㅎㅎㅎ

#20대여자브이로그 #신차출고 #bmw출고기 #5시리즈 #520i

[출고기] 올해 가장 핫한 BMW 공식딜러도 구입하는 520d mSports(OE) 출고기 l 신차검수와 틴팅정보, 농도 꿀팁 총망라!!!

안녕하세요 꿀포스tv입니다.

출고기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080p 체크하고 영상 시척 부탁드릴게요:)

BMW의 5시리즈의 첫 시작은 1972년도입니다.
그 후로 오랜 시간 동안 '프리미엄 비즈니스 세단의 대명사'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BMW의 베스트셀링카(car)이자 주력 모델인 5시리즈.
그 중에서도 BMW 520d는 그 어떤 5시리즈 라인업보다도 가장 강한 존재감을
보여준 차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520d를 꿀포스tv에서 만나보고 왔습니다

영상 재밌게 보셨다면
구독도 살포시 부탁드려요
"구독"과 "좋아요"는 꿀포스tv에 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520d #bmw #5시리즈
-------------------------------------------------------------
템플릿 : 엔퍼센트
-------------------------------------------------------------
필연승 : 안녕하세요!
혹시 틴팅 어떠신가요???
Tony : 520도 이쁘다...ㅋㅋ
J ASON : 전액 현금구입할 경우 할인 1500까지 가능합니까?
안된다면 얼마까지 가능합니까
강성민 : 지금은 재고가 없겠죠?ㅠㅠ 몇군데 연락해봤는데 없네요 ㅠ
Jang By : 영상이 도움이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요청주시면 지속적으로 도움드릴수있는 영상으로
준비드리겠습니다
차량에 대해 추가적으로 궁금하신부분은
Bmw서초 장병용 010-2673-6022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노보스]BMW 구매가 고민?? 그럼 들어와!!| BMW 520d 리뷰_노사장

─  노보스개러지 OPEN  ─\r
\r
' 예약 및 상담\r
' 전화번호 : 010-8361-5856\r
' 카카오톡 : nobossgarage\r
' 상담시간 : 09:00 ~ 19:00 (평일)\r
'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동작대로 237-1\r
\r
' 영업시간\r
월-금: 09:00 ~ 19:00 \r
토요일: 09:00 ~ 15:00 \r
※ 매달 2, 4주 토요일 영업\r
\r
' 차량 협찬 및 광고문의 : noboss2018@naver.com\r
' 노사장 카카오톡 : fashion74
#노사장#BMW#520d
건축인 : 비엠 3시리즈 실구매로 운행본 사람은 탄 차안사고 거의 5시리즈로 넘어오는듯
노사장님의 추천에는 이유가있다
양대박 : 페리가 곧 나오는데
페리보다 지금 모델을 사는게
가성비가 최고인가요?
페리를 기다리고 있거던요
양대박 : 530i는 할인해서 6700이상은 줘야
살수 있는데요?
이슬희 : 노사장님 차량 가격을 잘못 알고 계십니다. 530e랑 530i m팩 가격은 할인 포함해두 천만원 가까이 차이나유.
신중환 : 800차이납니다

... 

#520d출고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32건 5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wedsj.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